정보통신공학과 60242426 조준모 입니다.
2026년 1학기에 기존에 수강했던 과목 중에 재수강이 필요한 과목이 있어, 이번 학기에 2025년 1학기에 들었던 과목 중 2과목을 지정해서 수강신청해서 듣고 있습니다.
강의 번호는 다르나, 교과코드와 교수명이 일치하는 전공 과목들인데, 따로 재수강신청원을 제출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.
김*정 2026-06-08 09:49:23.0
안녕하세요.
이전에 수강했던 교과목과 현재 재수강 중인 교과목이 교과목명/교과코드가 일치하거나 중복으로 설정된 교과목은 자동 재수강 처리가 될 예정이오니 별도의 재수강 신청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자세한 사항은 학사지원 > 학사공지 > 검색창에 재수강을 검색하시어 관련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:-)